일어나 다시 함께 시작하자!

Rise up and let's start again together!

2024년 2월 25일 (주일 ) 3월 1일 부터 달라집니다!


     지난 주일 임원회에서 많은 것을 결정하고 3월 1일 부터 시행하기로 했습니다. 지난번에 성도님들을 대상으로 의견을 물었던 것을 가지고 각 위원회에서 상의하여 의견을 나눈 후에 결정하였습니다. 지난 8개월 동안 교회 상황과 많은 것을 고려하여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예배부의 결정입니다: 1) 지금까지 8시 1부와 2부 11시에 드렸던 주일 예배는 11시에 연합하여 드리기로 했습니다. 대면예배와 유튜브 실시간 온라인 예배를 병행 합니다. 그래서 3월 3일 부터는 사역자들은 9시에 모여 기도회를 합니다. 9시15 분 부터 본당에서 찬양팀이 연습을 합니다. 그리고 9시50분부터 성가대연습을 시작하여 10:40분 성가연습 마치고 성도님들이 오셔서 묵상기도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물론 시간 조절이 필요하게 될 것입니다. 

   2) 수요일 찬양예배는 실시간으로 공개 유튜브는 하지 않고, 우리 성도들에게만 카톡으로 링크 보내 드립니다. 원하는 이들은 실시간으로 같이 예배를 온라인 영상을 통해 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지인들에게는 링크를 보내 드리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튜브와 홈페이지에는 수요예배 영상을 올리지 않습니다. 

   3) 헌금 봉투를 새롭게 디자인하여 프린트 준비중입니다. 현재 각기 다른 명목으로 많은 봉투들이 있습니다. 간단하게 헌금봉투를 합하여 한 봉투표지에 어떤 헌금인지 적도록 했습니다.  또한  원하는 분들은 봉투 안에 지금까지 쓰던 대로 어떤 헌금인지를 적어 넣어 주시면  됩니다. 헌금봉투 표지에 헌금액수를 쓰지 않아도 반드시 성함과 날짜, 그리고 어떤 헌금을 드리는지 쓰길 바랍니다. 특별히 현금으로 헌금을 드리는 분은 액수를 적어 주시길 바랍니다. 헌금에 관한 것은 계수하시는 헌금위원들만 본다는 것을 알고 계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목회협조위원회 (SPRC) 결정 입니다: 1) 김진산 부목사님은 half-time으로 사역을 하시게 되었습니다. 교회 사역과 부목사님의 현재 상황을 고려 하여 결정을 했습니다. 그래서 3월 1일 부터 수요일, 토요일, 주일, 이렇게 일주일에 3일을 교회 사무실에서 사역을 하십니다. 다른 날들은 제가 사무실에 있으려고 합니다만, 심방과 모임등이 있어 사무실에 없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필요시 저의 핸드폰으로 연락해 주시길 바랍니다. 

    2) 오랜 동안의 기도 제목이었던 교육전도사님이 오시게 되었습니다. 지금 클레어몬트 신학 대학원의 목회학 석사 마지막 학기에 있는 임요한 전도사님이 3월 1일 부임 하십니다. 교회학교 전체와 영어 목회 등을 담당하실 것입니다. 그리고 필요한 사역 부분을 감당하시게 됩니다. 주일에 우리 교회학교 아이들은 부모님과 함께 본당에서 찬양을 같이 드리시고, 전도사님과 함께 교회학교 모임장소로 이동을 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전도사님과 함께 부흥하기를 기도해 주시고 도와 주시길 바랍니다.

 

목양실에서 여러분의 목사 이석부 올립니다.

댓글목록

TOP